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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최종 제안서 제출, PT면접 및 최종 개척단 선발 일정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07-04 조회수 421

안녕하세요. 신북방 청년 미래 개척단 운영사무국 입니다.

아카데미 교육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아카데미 교육 녹화영상은 7월 7일 수요일 오후 4시 이후 웹하드에 업로드 됩니다. 


다음과 같이 최종 제안서 제출 기한과 PT면접 및 최종 개척단원 선발 일정을 안내 드립니다.

공지 내용이 다소 길더라도 끝까지 꼼꼼하게 숙지하시어 향후 일정 준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최종 제안서 제출 기한: 2021 7 14일 수요일 오후 5시까지
1)
 제출 서류: 파워포인트 양식(ppt) 으로 작성한 사업제안서만 제출 

(신청서와 요약서는 제출하지 않아도 되며, 참고자료 추가 제출도 가능, 저장 옵션에 글꼴 포함에 체크 후 저장하여 제출 요망)

※ 제출하신 파일에 문제가 있는 경우 사무국에서 따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제출 방법: 이메일 접수 newnorthern@daum.net (신북방청년미래개척단 이메일)   

 


2. PT 면접일: 2021 7 17일 토요일
1)
 면접 시간표

PT면접 순서

면접 시간

팀명

팀장 성함

휴대폰 뒷 번호 네 자리

1

09:40-10:00

우라

*

7173

2

10:00-10:20

찌끌티끌

*

0857

3

10:20-10:40

MediKorus

*

0165

4

10:40-11:00

바다(вода)

*

1317

5

11:10-11:30

Соты(쏘티)

*

1362

6

11:30-11:50

샨스몰

*

2011

7

11:50-12:10

자도르

*

7348

8

12:10-12:30

우다치

*

6071

9

13:40-14:00

츄다(чудо)

*

8307

10

14:00-14:20

마더파머

*

0950

11

14:20-14:40

링크어스

*

9568

12

14:40-15:00

샷스틸러

*

3316

13

15:10-15:30

팀명 없음

*

4012

14

15:30-15:50

예니미니

*

5329

15

15:50-16:10

팀명 없음

*

6264

16

16:20-16:40

Team Пали(빨리)

*

6036

17

16:40-17:00

충청도 농부들

*

3557

18

17:00-17:20

노라

*

1011

 

2) 면접 안내사항

장소토즈 모임센터 선릉점 (토즈 워크센터가 아닌 모임센터 입니다.)

주소울시 강남구 테헤란로70 14-8 세왕빌딩 9 (서울지하철 2호선/수인분당선 선릉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7분 이내)

오시는 길: TOZ





 

1) (개인)별 발표 시간은 20 (발표10+질의응답10) 입니다.

2) 팀으로 신청하신 경우 가급적 팀원 전원이 면접에 참석하시기 바라며개인적 사유가 있는 분은 불참하셔도 무방합니다.

(* PT 면접 발표에 꼭 필요한 인원은 참석하시어 발표에 지장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면접에 참석하는 인원은 7 14일 최종 제안서 제출시 명단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신북방 팀 면접 참석자: 김미래, 이미래, 박미래 총 3

3) 아카데미 교육과 동일 기준에 준하여 수도권 이외의 지역에서 참석하시는 분께는 교통비가 지급됩니다.

교통비는 면접 참석을 위해 수도권 이외의 지역에서 서울로 이동하시는 분들에 한해 실비 정산되며, 7/16-18 기간의 왕복 탑승권에 한해 정산이 가능합니다( 기간 외 발권하신 내역은 규정상 정산이 어려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KTX, SRT 와 같은 기차표고속버스표 이외 택시, 시내버스 및 광역버스 등 시내 대중교통 비용은 정산 불가합니다.

개인께서 먼저 구매하여 이용하신 후 7 19일 월요일 정오( 12)까지 1) 금액이 기재된 발권 티켓 사진 또는 앱 화면 캡쳐본, 2) PT 면접에 참석하신 “본인”명의의 ‘통장 계좌번호 페이지 사진’ 또는 ‘인터넷 뱅킹 계좌번호 화면 캡쳐’를 보내주시면 7 19오후 2시 이후로 일괄 정산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면접 당일 대기장에 교통비 정산 양식을 비치할 예정이니 해당되는 분께서는 반드시 양식에 기본 정보를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면접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진행됩니다

사전 참석등록 하신 분에 한해 면접장/대기장 방문이 가능하며면접 전날 자가진단 설문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 설문 링크 추후 문자메시지 발송설문 응답 미제출시 면접장/대기장 입장 불가)

자가진단 결과 코로나 의심 증상 발현시 사무국으로 전화 주신 후 (02-561-0305) 면접장/대기장 방문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하기 항목에 해당되는 분은 증상 발현 여부와 관계없이 면접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1) 발열(37.5도 이상), 기침 등 호흡기 질환이 있으신 분

2) 최근 2주 이내 해외 방문이력이 있으신 분

3) 확진자가 방문한 곳에 발생일로부터 5일 이내에 방문한 경우 (소독을 마친 경우는 무관함)

4)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판정 후 5일이 지나지 않은 분

5) 환자의사환자*, 감염병 의심자입원치료통지서를 받아 격리 중인 자

환자의 접촉자 중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호흡곤란 등)이 나타난 자

6) 거소를 같이 하는 가족 중에 확진자격리자가 있거나 확진자와 접촉하거나 동선 관련 안내 문자를 받은 자 등

 


3. PT 면접 결과(최종 개척단원 선발) 발표일: 2021 7 21일 수요일 오후 3



 

[FAQ]

Q1. 면접장에는 몇 시까지 가야 하나요?

A1. 본인 팀(개인발표 시간 30~1시간 전까지 도착하셔서 대기장에서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Q2. 최종 제안서 외에 발표용 ppt를 활용할 수 있나요?

A2. 발표 ppt 7 14일 기한으로 제출해주신 최종 제안서를 활용하시면 되며발표용 자료를 별도 제출하고자 하는 팀(개인) 7 16일 정오 ( 12)까지 이메일 (newnorthern@daum.net)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발표용 자료는 면접 당일에 면접장 프로젝터 화면에 띄울 파일을 의미하며기 제출하신 최종제안서를 기본으로 슬라이드 장수를 조금 조정하거나 오탈자 교정 정도의 범위에서만 수정 가능 합니다.

 

Q3. 심사위원 분들께 드릴 자료를 면접 참가자가 직접 인쇄해 가야 하나요?

A3. 심사위원 분들께 배포할 제안서 인쇄물은 사무국에서 준비합니다. 본인께서 참고하실 스크립트나 자료 인쇄물은 개별 준비하시어 지참 가능합니다.

심사 당일 심사위원 분들께서는 7 14일 기한으로 제출해주신 최종 제안서를 참고하여 심사 하실 예정입니다위 언급 드린 발표용 자료와 상당부분 상이할 경우 심사위원 분들의 혼선을 초래할 수 있으니 발표용 ppt제출하고자 하실 경우 가급적 수정은 최소한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Q4. 다른 팀 앞에서 발표 하나요?

A4. 타 팀(개인)의 발표는 참관하실 수 없습니다.

 

Q5. 발표 연습할 장소가 있나요?

A5. 대기장에서의 대화는 되도록 삼가 주시고큰 소리로 연습 하거나 타 팀(개인)에 방해가 되는 행동은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Q6. 면접장에는 발표하는 사람만 들어가나요?

A6. 면접장에 입장 하실 때는 면접에 참석하시는 팀원 전원이 같이 입장하시며주 발표자 분의 발표가 끝난 후 질의응답은 팀원 분 중에서도 답변하실 수 있습니다.

 

Q7. 발표할 때 마스크 쓰고 하나요?

A7.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발표하실 때도 마스크를 착용하셔야 하며호흡이 불편한 분들께는 투명 마스크를 배부해 드릴 예정입니다. * 면접실/대기실 및 복도 공간 내에서는 항상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Q8. 면접장에 주차 가능한가요?

A8. 기계식 주차장은 있으나 주차 지원은 불가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외의 문의 사항이 있는 분께서는 신북방 청년 미래 개척단 운영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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