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북방청년미래개척단 모집 공모전신북방청년미래개척단 선발 공모전

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Customer center
신북방청년미래개척단
공모전 운영사무국

TEL.
02-561-0305
E-mail.
newnorthern@daum.net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newnorthern

*궁금하신 사항 문의주세요.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7월 17일 PT면접심사 방식 변경 안내 (zoom 면접)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07-12 조회수 494

안녕하세요. 신북방청년미래개척단 운영사무국입니다.

 

717일 토요일로 예정된 PT면접심사를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조정안에 따라 전면 온라인으로 진행 합니다.

이에 변경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리오니 내용을 확인하신 후 추가 문의사항은 운영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 최종 제안서 제출 기한 : 2021714일 수요일 오후 5시 까지

1) 제출 서류: 파워포인트 양식(ppt) 으로 작성한 사업제안서

* 원본 ppt 파일과 원본 ppt파일을 pdf로 변환한 파일도 같이 제출

(신청서와 요약서는 제출하지 않아도 되며, 참고자료 추가 제출도 가능, 저장 옵션에 글꼴 포함에 체크 후 저장하여 제출 요망)

<글꼴포함 저장 방법>


 

<pdf 변환 방법>



제출하신 파일에 문제가 있는 경우 사무국에서 따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제출 방법: 이메일 접수 newnorthern@daum.net (신북방청년미래개척단 이메일)

3) 발표용 ppt를 별도로 준비하는 팀(개인)의 경우 발표용 ppt는 제출하지 않아도 되며, 발표시 직접 화면공유 해주시면 됩니다.

(기존 공지 발표용 ppt 제출일: 7/16 정오 12:00 까지 -> 제출 불필요)

 

2. PT면접일: 2021717일 토요일

* 면접 순서 및 시간 기존 공지 내용 대비 변경 없음

 

PT면접 순서

면접 시간

팀명

팀장 성함

휴대폰 뒷 번호 네 자리

1

09:40-10:00

우라

*

7173

2

10:00-10:20

찌끌티끌

*

0857

3

10:20-10:40

MediKorus

*

0165

4

10:40-11:00

바다(вода)

*

1317

5

11:10-11:30

Соты(쏘티)

*

1362

6

11:30-11:50

샨스몰

*

2011

7

11:50-12:10

자도르

*

7348

8

12:10-12:30

우다치

*

6071

9

13:40-14:00

츄다(чудо)

*

8307

10

14:00-14:20

마더파머

*

0950

11

14:20-14:40

링크어스

*

9568

12

14:40-15:00

샷스틸러

*

3316

13

15:10-15:30

팀명 없음

*

4012

14

15:30-15:50

예니미니

*

5329

15

15:50-16:10

팀명 없음

*

6264

16

16:20-16:40

Team Пали(빨리)

*

6036

17

16:40-17:00

충청도 농부들

*

3557

18

17:00-17:20

노라

*

1011


 

 

3. 면접 방식: zoom을 통한 비대면 방식 (면접 화면은 녹화됩니다.)

* 시스템 확인을 원하실 경우 71610:00-12:00, 14:00-17:30 시간 중 접속 가능한 시간을 정하여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면 사전 체크가 가능합니다. 시간 조정은 각 팀의 팀장께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newnorthern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라며, 사전 체크시에는 오디오, 비디오, 화면 공유 기능의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 합니다. 사전 체크는 필수 참석이 아니며, 필요하신 경우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각 팀별 발표 시간은 20(발표10+질의응답10)입니다.

2) 팀으로 신청하신 경우 가급적 팀원 전원이 면접에 참석하시기 바라며, 개인적 사유가 있는 분은 불참하셔도 무방합니다.

(* PT 면접 발표에 꼭 필요한 인원은 참석하시어 발표에 지장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3) zoom 접속 주소는 716일 오후 3시 개별 문자메시지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4) 팀별 면접 시간 5-10분 전 까지 접속해 대기실에서 기다려 주시면 순서에 맞춰 회의실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5) 온라인 면접에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은 오디오와 비디오를 ON으로 설정해 주시고, 본인 프로필을 반드시 팀명_성함으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6) 휴대폰으로 참석시 가로모드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7) 회의실에 입장 하시면 발표자께서 직접 화면 공유 기능을 활용해 ppt 발표 자료를 보여주시고, 슬라이드쇼 기능(단축키 F5)을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8) 회의실 입장 후 30초 정도 화면과 마이크의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 해주시고, 발표 시작 시 본인의 팀명(개인의 경우 개인 참가자 성함)과 발표 주제를 먼저 알려주신 후 발표를 시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지금부터 신북방 팀-러 청년 미래 사업계획에 대한 발표를 시작하겠습니다.

9) 본인()의 발표와 질의응답을 모두 마친 후에는 지체 없이 회의실에서 퇴장해주시기 바랍니다.

10) 온라인 면접 방식이 다소 생소하게 느껴지실 텐데 모두 같은 입장이니 편안한 마음으로 면접에 임해주시기 바라며, 예기치 못한 돌발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너무 당황하지 마시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시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21 신북방 청년 미래 개척단 최종 선발팀 안내 2021-07-21
다음글 최종 제안서 제출, PT면접 및 최종 개척단 선발 일정 안내 2021-07-0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