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교육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향후 일정에 대해 수시 안내드리는 점에 대한 참가자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당부 드리며, 다음과 같이 향후 일정을 안내 드리오니, 확인하신 후 문의사항은 운영사무국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newnorthern - 전화 02-561-0305 - 이메일 newnorthern@daum.net 1. 최종 제안서 제출 기한: 2020년 7월 13일 월요일 오후 6시까지 1) 제출 서류: 파워포인트 양식(ppt) 으로 작성한 사업제안서만 제출 (신청서와 요약서는 제출하지 않아도 되며, 참고자료 추가 제출도 가능, 저장 옵션에 글꼴 포함하여 저장하여 제출 요망, 저장 방법 이미지 별첨) ※ PPT 비율은 가급적 4:3으로 맞춰주시기 바랍니다. 제출하신 파일에 문제가 있는 경우 사무국에서 따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제출 방법: 이메일 접수 newnorthern@daum.net (신북방청년미래개척단 이메일) 2. 제안서 2차 서류심사: 2020년 7월 14~20일 3. PT 면접 대상자 발표일: 2020년 7월 20일 오후 5시 공식홈페이지 (www.newnorthern.co.kr) 공지사항에 게시 4. PT 면접일: 2020년 7월 25일 토요일 1) 팀(개인)별 발표 시간은 20분 (발표10분+질의응답10분) 2) 팀별 발표 시간표와 장소는 추후 공지 (PT 면접은 서울에서 진행됩니다.) 3) 팀으로 신청하신 경우 가급적 팀원 전원이 면접에 참석하시기 바라며, 개인적 사유가 있는 분은 불참하셔도 무방합니다. (* PT 면접 발표에 꼭 필요한 인원은 참석하시어 발표에 지장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내용 수정 2020.07.02, 오후 12시 30분 PT 면접 이후의 일정은 확정 되는대로 추가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